비지니스지원단 현장클리닉 우수사례집

비즈니스지원단 현장클리닉 우수사례집 45 나우메이드㈜ 나우메이드㈜ 비즈니스지원단 현장클리닉 우수사례집 44 현장클리닉 사업 참여 소감을 말씀해 주세요. 2021년도 비즈니스지원단 현장클리닉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변경하고, 잠재 수요처를 발굴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전기 화재에 취약한 재래시장, 제조공장에 유지관리 솔루션을 제안하고 몇 차례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는데, 직접 다녀보니 언제 화재가 발생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취약한 환경에 노출된 곳이 많았습니다. 저희의 제품이 계속되는 대형 화재를 방지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에 더욱 책임감을 갖게 됐습니다. 비슷한 고민을 겪는 업체 담당자에게 어떤 조언을 해주고 싶으셨나요? 시장에 맞는 마케팅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지원사업에 참가한다면 수요처의 성격을 잘 알고 함께 대비할 수 있는 담당자를 찾는 것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 워낙 다양한 시장이 존재하고 요구되는 마케팅 방안도 천차만별일 테니까요. 하고 싶으신 말씀이 있나요? 저희제품나우클린은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의국제녹색상품 인증을 취득한 바 있습니다. 공신력에 자신 있으며, 세척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도 추후 고용할 예정이어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효과까지 낼 수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지원사업을 통해얻은결과물을토대로나아가겠습니다. 미니 인터뷰 나우메이드㈜ 김달문 소장 업체명 나우메이드㈜ 설립일 2006년 10월 01일 주소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5가길 7, 501호 (현대테라스타워) 전화번호 0 2-887-0820 대표자 남순옥 사업 분야 제조, 도매, 서비스 홈페이지 w ww.nauclean.com Q A Q A Q A 마케팅 전략을 변경하면서 많은 것들을 얻었습니다 현장클리닉 실시 후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잠재수요처 발굴 계획 및 마케팅 전략 부재 정보지원사업 제도에 대한 정보와 이해 부족 공공기관 전기화재 안전관리분야 사업의 정보 부족 Before 데이터 기반의 잠재수요처 발굴 및 마케팅 활동 가능 데이터바우처 사업 및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활용 사업 정보 이해 및 구체적인 전략 수립으로 B2G 진입 가능 After 현장클리닉 효과 성과 어워드 선정 잠재수요처 발굴 2021년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500여 곳 이상

RkJQdWJsaXNoZXIy MTMyNzcx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