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열기

MAINBiz

고객지원

문의하기

법인번호 중복체크 오류인가요? 답변완료

  • 글쓴이 와우커뮤니케이션(주)
  • 작성일 2024-11-28
  • 조회수 49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메인비즈 연장신청중인데 오류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업기본정보 입력시 법인번호 중복확인을 누르면 "법인번호 110111-OOOOOOO 는 사용중입니다. 다른 번호로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알럿창이 뜨고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그래서 이 창을 무시하고(?) 입력을 마치고 저장 버튼을 누르면 "법인번호 중복체크 해주시기 바랍니다." 창이 떠서 계속 반복 작업만 하게 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하였으나 통화연결도 안돼서 문의 남깁니다. 연장 기한일이 며칠 안남아서 그러는데 빠른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메인비즈
  • 2024-11-29
안녕하십니까, 메인비즈협회 입니다. 문의주신 법인 등록번호 중복 체크 오류 관련 답변 드립니다. 기재하신 법인 등록번호가 맞으시다면, 법인 번호 중복체크 버튼 클릭없이 다른 기업정보 등록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메인비즈 연장신청중인데 오류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업기본정보 입력시 법인번호 중복확인을 누르면 "법인번호 110111-OOOOOOO 는 사용중입니다. 다른 번호로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알럿창이 뜨고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그래서 이 창을 무시하고(?) 입력을 마치고 저장 버튼을 누르면 "법인번호 중복체크 해주시기 바랍니다." 창이 떠서 계속 반복 작업만 하게 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하였으나 통화연결도 안돼서 문의 남깁니다. 연장 기한일이 며칠 안남아서 그러는데 빠른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