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열기

MAINBiz

고객지원

공지사항

[공지] 추석 연휴 메인비즈협회 업무시간 조정안내

  • 작성일 2024-09-12
  • 조회수 119

 안녕하십니까, 메인비즈협회 고객지원본부 입니다.


추석 명절 연휴로 업무시간이 조정되어 안내 드립니다.


- 9월 13일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3시 까지 업무



고객지원센터(1666-5001) 및 협회의 모든 전화상담이 일시 중단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메인비즈 신규 및 연장 신청 등 문의는 Q&A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업무 복귀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메인비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내 안내 및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