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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 12월 31일 화요일 업무시간 조정안내

  • 작성일 2024-12-31
  • 조회수 54

금일 12월 31일(화) 은 협회 단축근무로 업무시간이 조정되어 안내 드립니다.


이에 고객지원센터(1666-5001) 및 모든 전화상담이 중단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고객지원센터(전화상담) 업무 시간



 - 12월 31일 화요일, 오전 9시 ~ 오후 3시



메인비즈 신규 및 갱신 신청 등 문의는 Q&A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업무 복귀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메인비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내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