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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2020 미국 덴버 동계 아웃도어용품+스노우 전시회 전시디자인 입찰제안 공고
등록일 2019-11-13 조회수 22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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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전시 입찰공고
[제 2019-8호]

 
Ⅰ. 사업 개요 


1. 대상 전시회

  가. 전시회명 : 2020 미국 덴버 동계 아웃도어용품+스노우 전시회(OR쇼)
            (영문) 2020 Outdoor Retailer Winter Market+Snow Show 2020

  나. 전시기간 : 2020. 01. 29 (수) ∼ 01. 31 (금)

  다. 전시장소 : 미국, 덴버 (Denver Convention Center)

  라. 주 최 : Emerald Exposition

2. 한국관 개요

  가. 규 모 : 총  2,300sqft(213.7sqm) , 총 19부스(한국관 홍보부스:100sqft포함)
                 *1부스(기본부스) 크기 : 100sqft(9.3sqm)

  나. 위 치 : *별첨

 

 
 
Ⅱ. 용역 내용 

용역 개요

  가. 용역명 : 2020 미국 덴버 동계 아웃도어용품+스노우 전시회

  나. 전시일정 :  2020. 01. 29(수) ∼ 01. 31(금) <3일간>
   
2. 용역 기간 : 계약 체결 시부터 사업종료 후 1개월

3. 소요 예산 : 최대 430(USD)/ sqm당 (총 91,891 USD이내)

4. 세부 용역내용

 가. 참가기업 기본 부스 (9.3㎡ 기준)

  ○ 사인, 상호 간판 등
  - 기업상호간판 (라이팅박스, 로고 및 상호명 삽입)   
       * 업체 제품 및 그래픽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는 방법 고려
       * 시공 자재의 고급화 요망

  ○ 전기 및 조명
  - 전력 1 kw 이상(조명 전력을 제외한 용량), 콘센트 1개 이상(멀티탭 제공)
    (조명과 콘센트 분리 간선공사)
  - HQI 조명(150W) 2개, SPOTLIGHT(100W) 4개
       * 전시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전력 및 조명은 전시 상품의 특성에 따라 추가 가능

  ○ 가구, 비품 등
  - 인포데스크 및 의자 1개
  - 4인용 상담 테이블 1세트(테이블 1개, 의자 4개),
    - 전시대(가로 1m, 최소 3개), 선반(가로 1m, 6개)
    - 쇼케이스(1개, 시건장치 포함), 카탈로그 스탠드, 휴지통 등
       * 가구 및 비품은 최상의 A급으로 제공요망

  ○ 바닥공사 : Carpet(카펫) 마감

 나. 홍보부스 ( 9.3㎡ 기준)

  ○ 한국관 부스배치도 및 홍보그래픽

  ○ 홍보부스 유선 인터넷 라인 설치 및 한국관 무선 인터넷 제공 

  ○ 가구, 비품 등
  - 4인용 상담 테이블 2세트(테이블 2개, 의자 8개)
   - 복합기(스캐너, 프린터, 복사기 가능 제품)
   - 노트북(한글 윈도우, MS워드, 엑셀 등 설치)
   - 냉온수기(생수포함)

 다. 디자인 고려사항

  ○ 개별기업의 특성을 최대한 살리는 부스디자인

  ○ 한국관을 구성하는바 통일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현 필요 

  ○ 전시장 환경에 맞는 디자인, 한국관의 주목성 고려, 세련된 이미지 부각

  ○ 한국관 구조물 제한 높이 및 기타 설치 등에 대해 해당 박람회
     당국의 전시디자인설치 관련 규정 필히 확인 요망
 
  ○ 한국관 로고는 하기 양식으로 일괄 통일되었음


 라. 공통 적용사항

  ○ 전시디자인설치공사 시작부터 전시회 폐막 후 철거 완료까지
     담당자(PM) 1명 이상 상주 (직위, 성명 등 입찰등록서류 내 세부사항 명기)
   * 한국 출장자(PM) 1명, 현지 협력사 담당자 1명 총 2명 상주를 기준으로 함  
 
  ○ 한국관 시공에 필요한 인?허가비용, 각종 유틸리티 비용 납부

  ○ 전시장 현장 확인 결과 제안서 내용과 상이하게 시공하였을 경우,
     위반 정도에 따라 대금 전체를 지불하지 않거나 감액 지급

  ○ 해외 전시디자인설치사업파트너사와 체결한 계약서를 수행기관과
     계약서 체결 후 별도로 적시한 기한 내에 제출하여야 함.

  ○ 견적서는 반드시 USD 기준으로 작성 제출.
  - 계약 체결시 원화금액은 전시디자인설치공사 계약 체결일 USD 기준
       환율을 적용하며 영세율 기준
* 계약 체결일 최초고시 매매기준율 환율(KEB 하나은행 기준)을 적용하며 영세율 기준


 
Ⅲ. 입찰 추진계획 


1. 선정 방식

  가. 입찰방식 : 일반 경쟁입찰

  나. 계약방식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근거
                 / 입찰공고 관련 37조 추가


2. 입찰 참가자격

 가.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제3항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부스설치서비스(7215409901) 또는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7215709902)] 소지 업체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해외건설촉진법」 제6조(해외건설업의 신고) 제2항 제1호에 해당하는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건설업의 종류), 제9조(건설업의 등록 등)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7조(건설업의 업종 및 업무내용 등)에 따라 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한 자

 

3. 입찰 서류 제출

  가. 서류제출 개요

   ○ 제출일 : 2019. 11. 19(화) 오후 3시까지
   ○ 제출처 :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
   ○ 제출 방법 :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에 이메일을 통해 제출
             - E-mail 주소: koia@koia.org
             - 접수 담당자: 전시마케팅실
           경규리 주임(전화: 02-3454-1624) / 김경숙 실장(전화: 02-3454-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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