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공지 및 소식

새로운 시장에 대한 도전! 중소기업 해외전시포탈이 함께합니다.

공지사항
제목 [운송입찰] 중국/광저우 DSC 2025 국제치과전시회 운송입찰공고(12월 23일 마감)
등록일 2024-12-02 조회수 83
첨부파일 최근3년주요운송실적.hwp (0.0BYTES)

DSC (중국/광저우) 국제치과전시회 2025 한국관
운송 입찰 공고문
1. 입 찰 명: DSC(중국/광저우) 국제치과전시회 2025 한국관 운송 입찰 2. 입찰방식: 적격 심사 평가에 의한 업체 선정 3.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DSC(중국/광저우) 국제치과전시회 2025 한국관 운송
나.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전시회 종료 후 전시물품 본사 반입 때까지
다. 사업내용: 전시회 제품 및 홍보물품 운송 4. 전시 기간: 2025.03.03.(일) - 06.(수) 5. 계약조건: 당사 지급 조건
가. 선급금: 없음
나. 중도금: 없음
다. 잔 금: 전시물품 본사 반입 확인 후 지급
라. 계약이행증권: 계약 금액의 10%(보증보험증권 제출) 6. 서류 접수
가. 제출 마감 일시: 2024.12.23.(월) 16:00
나. 제출 서류: 사업자등록증 1부
재무제표(2022년) 1부
제안서(전시 물품 수행 능력 및 운영 능력) 1부
※ 제안서 규격은 A4 기준, 8장 이내
최근 3년 운송 실적 1부 (국고사업/개별사업 구분 필수)
회사 현황 자료 및 연혁 1부 (첨부자료)
출장인원명시 1부 (출장자 직급/경력/업무역량 기술)
1부스당 1CBM 한도 전시품 편도 견적제출
(한국->전시장/해상운송기준/15CBM 미만 기준: 정확한 물량은 차후 변경 여지 있음.)
다. 제출 방법: 이메일 접수(ljd328kdia@naver.com 임재돈 주임) 7. 업체 선정 방법
가. 적격 심사 평가에 의한 업체 선정
나. 2개사 이상 유효 입찰 시행 8. 유의사항
가. 본 입찰 참가 시 계약조건 및 입찰 자격 등을 충분히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입찰 후 관련 정보 미확인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여 업체에 대해 필요시 실적 증명서 등 기타 관련 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적격성 판단을 위해 현장 방문을 실시할 수도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라. 낙찰 및 계약 후라도 서류의 결격이나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된 경우
낙찰 및 계약은 취소됩니다.
마. 문의사항: 02-754-5921 / ljd328kdia 협회사무국 임재돈 주임 상기와 같이 공고함.
2024년 12월 2일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