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관련 문의는 수출지원센터홈페이지 하단 안내된
'exportcenter@u-cube.kr'로 관련 내용을 메일 보내주시면 당일(~18:00)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1. 계정 찾기, 계정 잠금해제
- 사업자등록증 사본, 명함(재직확인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잠금을 해제하고, 아이디 확인과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2. 로그인 오류
- '중소기업수출지원센터(https://www.smes.go.kr/exportcenter/)' '기업로그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소벤처24(https://www.smes.go.kr/index)' 로그인과 '간편로그인'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사업신청 시 '중소기업수출지원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 필요 (중소벤처24 계정 이용 불가)
3. 사업신청 시 오류
먼저, 홈페이지는 '크롬(chrome)'과 엣지(Microsoft Edge)'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10 이상 버전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IE) 서비스가 중단(22.6월~)됨에 따라 IE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오류가 발생한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해 화면 확인이 필요합니다.
주소창이 보이도록
1) 오류 발생 전 정상작동 전체 화면 (입력한 내용 확인용)
2) 오류가 발생한 화면 (오류 확인용)을 캡쳐해서 보내주세요.
그리고 가입 회원아이디와 사업자번호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필독) 사업신청 시 오류, 계정찾기 관련 해결방법 안내
- 작성일 : 2022-06-20
- 작성자 : 운영자
- 조회 :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