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안 FTA 활용 연계 해외시장 진출전략 설명회 개최안내

 

목  적
 ○ 최근 세계경제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의 수출비중이 큰 FTA 협정지역별
    (미국, EU, 아세안) 시장진출을 위한 근황정보와 이에 대응한 마케팅 전략을
    설명회를 릴레이식으로 개최
 ○ 각 협정지역별 FTA 활용도 제고 및 FTA 선점효과 극대화를 위한 실무교육과
    업체별 1:1 맞춤형 컨설팅 개최

 

개  요

FTA 협정지역 일 시 장 소
미 국 ‘12. 9. 06(목) 14:00~18:00 서울본부세관 10층
유 럽 ‘12. 9. 13(목) 14:00~18:00 [설 명 회] 대강당
아세안 ‘12. 9. 20(목) 14:00~18:00 [1:1 컨설팅] 대회의실

 ○ 참석대상 : 수출[희망]중소기업 대표 또는 무역실무담당자
 ○ 참 가 비 : 무료(선착순 온라인 마감★ 회차별 설명회 200명, 컨설팅 50명)
 ○ 주    최 : 서울지방중소기업청/서울본부세관

 

세부일정

시 간 설명회(대강당) 1:1컨설팅(대회의실)
13:30~14:00 접수 및 안내 -
14:00~15:30 해외시장 진출전략방안(KOTRA)
15:30~15:40 Coffee Break 접수 및 안내
15:40~17:00 지역별 원산지관리 및 FTA활용방안 1:1 맞춤형 FTA컨설팅
17:00~18:00 -

참가신청
 ○ 신청방법 : UNI-PASS(http://portal.customs.go.kr)⇒고객지원⇒부가서비스
              “FTA활용 연계 해외시장진출전략 설명회 참가신청”에서 신청
 ○ 문의전화 : 02-509-6661~2(서울중소기업청), 02-510-1574(서울세관)

 

오시는길
 ※ 첨부파일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