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더 많은 서비스
  • 유관시스템 둘러보기
  • 기업가정신
  • 자료실
  • 영상자료실

영상자료실

[세바시 기업가정신] 전화성 씨앤티테크 대표

  • 카테고리 :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 작성일 : 20141215
  • 조회수 : 478
작성자 :

씨앤티테크 대표 전화성

 

2003년 창업이래 11년이라는 변화 속에서 국내 최초 외식 온라인 시장을 개척한 씨엔티테크의 전화성 대표는 경영자로서 피할 수 없는 고통들을 어떻게 인내해야 하는지 오랫동안 고민해왔다. 그와 그의 회사는 365일 24시간 쉬지 않고 계속해서 일을 한다. 이렇게 엄청난 업무량과 2,400만 건의 주문을 처리해야하는 상황 속에서 직원의 실수란 어쩌면 피할 수 없는 것이기도 하다. 물론 가끔이긴 하지만 어쩌다가 고객의 항의가 너무 거칠어 질 때면 집에도 들어가지 못하고 고객을 응대해야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하지만 전화성 대표는 사고에 대한 변명보다는 진심어린 사과만이 고객의 마음을 달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상황을 대처한다. 그리고는 흐트러진 마음을 다시금 다잡고 다음을 위해 정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