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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확인서

  • 카테고리 : 증명서 발급
  • 작성일 : 2025-03-26
  • 조회수 : 77
작성자 : 보**갑
소상공인 확인서 유효기간은 어떻게 변경 해야 되나요?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5-03-27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상공인확인서 유효기간 갱신은 중소벤처24에서 진행이 되지 않고

관리하는 시스템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 로그인 ->   step01 온라인자료제출 -> 제출자료조회->신청서작성 ->진행사항확인->step05 확인서 출력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진행사항 확인후 결과보기에서 완료로 확인되시면  step05 확인서 출력까지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담당해당증명시스템 :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https://sminfo.mss.go.kr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문의처 : 1811-650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