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고객센터
  • Q&A

Q&A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관련

  • 카테고리 : 증명서 발급
  • 작성일 : 2025-04-04
  • 조회수 : 110
작성자 : 권*삼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을 하려고 신청서를 작성해서 냈는데 신청서를 실수로 잘못 작성해 내서 중소기업 확인 불가능 관리자에게 문의바랍니다라고 떴습니다. 혹시 신청서를 다시 써도 안되는데 삭제가 가능한지 여쭙고싶습니다.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5-04-07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상공인확인서 갱신관련 문의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담당기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해당증명시스템 :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https://sminfo.mss.go.kr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발급문의처: 1811-650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