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고객센터
  • Q&A

Q&A

메인비즈확인서 발급

  • 카테고리 : 증명서 발급
  • 작성일 : 2025-04-07
  • 조회수 : 42
작성자 : 송*관
안녕하세요.
“메인비즈 확인서 발급”으로 문의 드립니다.

당사는 메인비즈인증기업으로 최근에 신청한 연장평가건이 통과되어 연장이 확정되었습니다.
그래서 “메인비즈 확인서 발급”을 위해서 증명서 발급 -> “메인비즈 확인서”를 발급하려는데 어떻게 해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1. 기업회원도 담당자는 개인회원으로 신규 가입을 해야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맞나요?
2. 기업회원과 기업회원의 담당자가 등록한 개인회원 정보와는 어떻게 매칭 시키나요?
3. 기업회원으로 가입한 계정의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확인서 하나 발급하는데 이렇게까지 복잡 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
컴퓨터 문외한도 아닌데 너무 어렵습니다.
자세히 좀 알려 주세요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5-04-08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소벤처24 증명서 발급은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증명서 발급 가능합니다. 

메인비즈확인서  승인완료가 되셨으면

 

중소벤처24에서 기업회원 가입후 기업회원 로그인후 증명서 발급에서

메인비즈 확인서 발급 진행하면  메인비즈 확인서 원본이 발급되고있습니다.

 1. 기업회원도 담당자는 개인회원으로 신규 가입을 해야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맞나요?  -->답변 맞습니다. 

2. 기업회원과 기업회원의 담당자가 등록한 개인회원 정보와는 어떻게 매칭 시키나요?   ---> 답변 기업회원 가입진행 절차중  기업관리자 정보  개인회원 인증 부분 진행하시면  기업담당자로 인증 개인회원 아이디와 매칭됩니다.
3. 기업회원으로 가입한 계정의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기업회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비밀번호 수정

 

진행하시다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중소벤처24 시스템 담당 044-300-0990,0991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