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고객센터
  • Q&A

Q&A

기업자 로그인 문의

  • 카테고리 : 기타
  • 작성일 : 2025-01-20
  • 조회수 : 8
작성자 : 이*은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확인서 재발급을 위해 기업로그인을 하려고 했으나 전에 담당자의 아이디를 몰라 신규로 개인 가입을 먼저 한 후 기업 등록까지 마친 상황입니다. 로그인까지 했는데 그 전에 비밀번호를 여러 번 오류해 잠금해제를 해야 하는데 공인인증서 로그인까지 자꾸 완료하는데도 화면이 바뀌지도 않고 아무런 창도 뜨지 않은 상황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해결 방법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5-01-20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업회원 계정잠금이 되면 로그인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중소벤처24 기업회원 담당자 변경은 

 이전 기업회원 정보로 기업회원  로그인 진행한다음 기업회원 아이디, 비밀번호, 중소벤처24에서 기업회원 담당자로 지정된 아이디   

로그인 진행하셔야 합니다. 

기업회원 마이페이지 --> 담당자 관리--> 담당자 등록 (새로 변경할 기업관리자  성함 아이디 조회후 등록 ) --> 기업관리자 변경 --> 

새로운 기업관리자 변경후  --> 이전 담당자 삭제 

 

이전 담당자 아이디 확인이 되지 않고 기업회원   비밀번호 찾기 진행하거나 이지패스  인증서 인증 넘어가지 않는다면 

중소벤처24 시스템 담당  044-300-0990, 0991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중소기업확인서 첫발급 , 유효기간만료 갱신은 중소벤처24에서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하셔도 발급  진행되지 않으시고 

관리하는시스템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 담당문의처 1811-6508)에서 신청절차 확인후 신청 발급  출력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